크린토피아, ‘제3회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외협력팀 작성일2020-07-27 조회53회

본문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 ‘제3회 크린토피아배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주관하고 크린토피아가 후원한 ‘크린토피아배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는 전국 117개 팀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유소년 야구 축제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횡성군베이스볼파크에서 개최됐으며 새싹리그(U-9), 꿈나무리그(U-11), 유소년리그(U-13), 주니어리그(U-15) 등 총 7개 리그가 펼쳐졌다.

2018년 1회 대회부터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크린토피아는 유소년 스포츠 저변 확대와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위해 지원했다. 크린토피아는 유소년 야구단을 포함해 KT위즈 프로야구, FC성남 후원 등 스포츠 분야의 발전과 활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야구를 사랑하는 유소년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3년 연속 후원을 이어가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지난 28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왔다. 현재 2970개의 세탁 편의점 및 코인 빨래방을 보유, 전국적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