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소방청, 3년 연속 컵 홀더 통한 ‘소방 안전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외협력팀 작성일2020-09-22 조회29회

본문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소방청과 함께 3년 연속으로 소방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소방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소방 안전 캠페인’은 소화기와 주택 화재 경보기 의무 설치를 알리는 캠페인으로 전국에 약 600개의 커피베이 매장에서 컵 홀더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소방 안전 캠페인’을 알리는 컵 홀더를 새로 제작했다. 커피베이 이용 고객들이 테이크 아웃 시 제공되는 컵 홀더를 통해 소방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는 것이 목표다.


574bb2fb8ab61c0d126edbb0b4215bc1_1600758425_52.jpg

전열기구 사용이 많아지면서 화재 발생 위험성이 커진 만큼 화재경보기는 필수 선택이 됐으며, 화재 초기에 소화기와 주택 화재 경보기는 소방차 1대보다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컵 홀더를 통해 ‘교통 안전 캠페인’, ‘지문 등 사전 등록제’ 등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3년 연속 전국 가맹점주님들과 손잡고 국민의 안전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안전 문화 확립을 홍보하는 CSR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