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초복맞아 지역 취약계층·전국 가맹점에 삼계탕 후원 ‘사회 공헌 지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외협력팀 작성일2020-07-27 조회55회

본문


ab0e6e811bd1173f244af3e6b67a5462_1595828849_92.jpg

푸라닭 치킨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최근 초복을 맞아 지역 취약 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인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전통 삼계탕 500수를 후원한데 이어 전국 가맹점에도 전통 삼계탕 총 1,000수를 지원했다.


이번 인천종합사회복지 삼계탕 후원은 지난 2018년 업무협약을 진행하며 매월 정기적인 치킨 상품권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 환원 활동을 펼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 법인 백암재단, 러빙핸즈 등 다양한 복지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과 행복을 전하며, 사회의 복지 증진에 꾸준한 관심으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가맹점 지원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인테리어 자체 자율 시공, 일체의 로열티나 계약이행 보증금을 받지 않는 등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창업 시스템과 전문 슈퍼바이저의 매장 정기 방문, 가맹점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등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 활동을 통해 가맹점의 입장에서 실질적 지원 활동에 관심을 갖고 실천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가맹점에 마스크 무상 지원한 바 있다.

관계자는 “조금이나마 더 많은 분들이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전통 삼계탕 후원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푸라닭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며, 전국 가맹점 사장님들과 상생하는 가맹본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