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지역 아동 지원 공로…‘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책홍보팀 작성일2021-12-02 조회99회

본문

art_1638237963.jpg 

교촌치킨이 30일 경기도로부터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교촌치킨은 경기도 지역 내 아동 후원과 나눔 문화 확산 등 결연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교촌은 지난 2002년부터 20년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동들의 행복한 삶과 올바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통해 경기도 지역 내 아동들이 안정적으로 삶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교촌은 만 18세 이후 보호 종료되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후원금 마련 등 ‘보호종료아동 지원사업’을 통해 아동들이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힘써왔다. 또 방학 및 재택 기간 내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식료품키트 지원사업’ 등 다양한 후원 사업을 마련해왔다.

아울러 교촌이 매년 개최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가정환경이 어려운 체육 인재들을 지원하는 ‘스포츠꿈나무 지원사업’도 펼쳐왔다.

이 밖에 경기도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표창은 교촌이 지난 20년간 진행해온 사회공헌 사업의 보람을 느끼게 해준 뜻깊은 수상”이라며 “이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전국의 아동 및 청소년, 나아가 지역 사회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