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운전면허, 가맹점 '소통과 공감 워크숍' 개최 ... 상생협력 높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책홍보팀 작성일2022-07-16 조회1,120회관련링크
본문
고수의운전면허가 지난 7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두차례에 걸쳐 가맹점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 워크숍을 개최했다. (제이에프파트너스 제공)
주식회사 제이에프파트너스 브랜드 고수의운전면허는 7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두차례에 걸쳐 가맹점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 워크숍을 개최했다. 고수의운전면허 워크숍은 총 전국 43개 지점에서 참석하였으며, 총 3개의 테마(공유의장, 소통의장, 화합의장)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워크샵 '공유의 장'에서는 운전면허 취득 및 운전연수 시장의 현황에 대해 공유하고 브랜드 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또 '소통의 장'과 '화합의 장'에서는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토크콘서트 형식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호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수의운전면허 가맹본부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가맹점과 가맹본부간의 솔직한 소통이 브랜드 경쟁력 강화의 동력이 될 수 있음을 새삼 깨닫게 된 자리였다.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님들과 공감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수의운전면허는 시뮬레이터를 통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운전연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실내운전연습장이다. 불황없는 운전서비스업, 2030세대의 확실한 타깃층, 고정지출비용만 발생하여 보다 안정적인 특성의 강점을 자랑한다. 현재 전국 66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최근에는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다.
링크: https://mnb.moneys.co.kr/mnbview.php?no=2022071410054830521&ref=https%3A%2F%2Fsearch.naver.com